본문 바로가기

내가 살아가는 이야기/정보

producer dk / 엄마들이 좋아할만한 노트북 Motile M141

반응형

https://youtu.be/5ycTbK8c34M

.

.

dk 님의 유투브에서 발견한 맥북대신 서브용 노트북으로 추천하진 Motile M141 입니다

저는 애플쪽은 전혀 인연이 없는 사람이라서 사실 윈도우도 불편하긴 마찬가지지만

맥북계열을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아마 이 영상에 공감하실 듯 합니다

.

현재는 2in1 14인치 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, 저렴한 가격대 관세없이 부가세만 포함된

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저렴한 노트북이라는 점에서 꽤 메리트가 있어 보입니다

.

또한 저는 데스크탑을 소유하고 있지 않은터라 노트북을 메인으로 사용하는데

C타입 포트도 있을 뿐더러 HDMI 포트에, 이더넷 포트까지 지원하고 있어서

서브용으로는 그야말로 손색이 없는 노트북이라고 생각됩니다

.

게다가 사이즈도 작기 때문에 무게도 1.1kg로 가볍고 휴대성도 용이하다는 점에서는

꽤나 구미가 당기는 제품임에는 틀림없습니다

.

영상에서 이숲 엔지니어님께서는 썩 내키지 않아하시는 분위기셨지만

저는 꽤..구매욕구가 솟아나는 영상이 아니었나 싶네요

 

반응형